자주하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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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* 교환 및 반품 방법

- 교환/ 반품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이며,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교환/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 제품의 일부를 사용하였거나, 훼손이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이 제작되는 주문제작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.

- 반품 및 교환은 고객센터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신 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
* 15시 이전에 입금이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
- 휴일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1일(24시간 이내)~3일 정도 소요됩니다. (배송사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)

 

* 주문제작 상품은 별도로 이메일, SMS 또는 전화로 배송 예정 기간을 알려드립니다.

*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- 비밀번호는 홈페이지의 '정보찾기' 메뉴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- 가입시 입력하신 정보를 토대로, 일치함을 확인하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.

 

* 아이디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본인여부 확인이 가능한 고객이력 확인후에 유선상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.

- 이메일 수신함의 스팸메세지함으로 수신이 되는 경우가 있으니, 스팸메세지함을 확인하여 주세요.

- 1:1 이메일 상담 또는 고객센터(Tel : 052-258-8300)로 문의해 주시기바랍니다. 

* 해외거주자 중 대한민국 주민등록번호 또는 아이핀이 있으신 분과 우리나라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.

 

*주의사항

- 현재 SMRO에서는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추후 해외배송 또한 가능하도록 배송범위를 확대할 예정입니다.

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,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* 회원가입시 상호명은 반드시 기입하여야 가입이 가능합니다.

 

* 사업자등록번호는 등록하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하며, 사업자등록번호 사진첨부를 하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 

* 반품 시,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 한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 

 

* 신용카드 결제

- 반품이 확인되는 당일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게 됩니다. 이후 카드사에서 5~7일정도 소요되어 환불이 완료됩니다. 

- 환불진행 중 카드대금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금액이 빠져나가고 다음달 대금결제에서 차감됩니다. 

 

* 무통장입금 결제

- 무통장 및 에스크로로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(1:1문의 게시판, 고객센터) 알려 주시면 다음날 오후5시이전으로 입금됩니다. 

- 단,계좌번호 확인일이 금요일인 경우 주말이 지난 월요일에 입급됩니다. 

 

* 계좌이체 결제

- 반품이 확인된 당일 계좌이체 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. 해당은행에서 계좌이체를 완료하는데 5~7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- 해당 처리 기간이 지난 후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액이 반환됩니다.

* SMRO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정품임을 보증해 드립니다.

- 모든 제품은 유한킴벌리 및 각 브랜드 업체의 본사에서 직접 수령 및 직배송 되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*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해야 하므로 주문 전에 고객센터(Tel : 052-258-8300)로 문의바랍니다. 

- 대량 구매를 진행하실 경우, 회원할인가에서 추가로 할인이 되어 구매가 가능합니다.

- 상품에 따라서 배송비 조절 또한 가능합니다.

* 박스 단위로 출고되는 상품의 경우는 본래 상품의 박스 그대로 출고되지만, 낱개 단위로 구매하실 경우 상품을 따로 포장해야 되므로 기존의 박스와 다를 경우가 있습니다.

-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.

* SMRO에서 제공되는 모든 쿠폰은 1회성 사용 쿠폰입니다. 

- 따라서, 단순 주문취소 및 고객 변심으로 인한 주문취소 시 쿠폰은 환급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*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 

*주의 사항

- 주문 건에 맞는 가상계좌 번호로 입금해주셔야 입금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.

* 저희는 안전한 한진택배사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.

-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의 한진택배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홈페이지 : http://hanex.hanjin.co.kr/ 한진택배 고객센터 : 1588-0011 ) 

* 로그인 후 MY ODER > 주문배송조회 >해당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.
*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, 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(Tel : 052-258-8300)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*주의 사항
배송이 많은 연말/설연휴/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.